미션캠프는 커피앳웍스 SNS 기획 및 운영에 앞서 커피의 본질에 대해 고민했습니다. 어느 커피 브랜드나 최고의 커피, 맛있는 커피를 추구합니다. 그런데 좋은 커피는 도대체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 걸까요? 커피는 그 자체가 목적이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커피를 마시기 위해 살아가는 사람은 없습니다. 더 잘 살고 싶어서 커피를 마시는 것 뿐이죠. 결국 좋은 커피는 좋은 삶을 위해 존재합니다. 좋은 커피가 더 해지면 우리의 삶은 더 좋은 삶이 된다고 믿습니다. 미션캠프는 커피앳웍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일 '좋은 커피'를 통해 만드는 '더 좋은 삶'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