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제 사례를 통해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 대해 배워봅니다.
* 매주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며 실제 에디터처럼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하고 편집장에게 피드백을 받습니다.
* 출석과 과제를 80% 이상 참여하면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 강의 일주일 전에 강의실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무엇을 하는 캠프인가요?
우리는 '새로운 나'를 찾기 위한 프로젝트를 '캠프'라고 표현합니다.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는 브랜드의 이야기를 매력적으로 전하는 '브랜디드 콘텐츠'를 만드는 다양한 방법을 배우고 실제로 기획안을 만들고 실무처럼 피드백을 받아보는 강의입니다.
자사 브랜드의 이야기, 제품을 매력적인 콘텐츠로 제작하여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에디터, 마케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는 왜 만들어졌나요?
2012년 창간한 컨셉진을 9년 동안 발행하며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롯데칠성음료, 한화 라이프플러스, 닥터포헤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콘텐츠를 만드는 일을 해왔습니다. 그들의 공통된 고민은 '자신들의 이야기를 소비자가 관심 있게 봐주는 것'이었죠.
사실 브랜드의 이야기를 소비자가 관심 있게 보는 건 쉬운 일은 아닙니다. 세상엔 너무나 많은 정보가 넘치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그걸 가능하게 하는 게 에디터의 진짜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에디터에게는 브랜드의 언어를 소비자의 언어로 전하는 통역 능력이 필요합니다. 이걸 통해 매력적인 브랜디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9년 동안 컨셉진을 발행하며 많은 브랜드의 외주 작업을 진행해왔습니다. 화장품, 음료수, 금융상품, 샴푸, 간편식 등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를 매력적으로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고민했던 과정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이번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를 통해 전하려 합니다.
어떤 사람에게 추천하나요?
[에디터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하고 싶은 분]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는 건 쉽습니다. 하지만 직업으로서 에디터는 내가 원하는 것만 이야기할 수 없죠. 타 브랜드와 제품의 포인트를 찾고 그걸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법을 배워야 에디터로서 제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자사 브랜드의 이야기를 제대로 전하고 싶은 분]
기업의 홍보 콘텐츠는 기업이 하고 싶은 이야기와 고객이 듣고 싶은 이야기 사이의 균형이 필요합니다. 저희는 그동안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롯데칠성음료, 한화, 루소, 닥터포헤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콘텐츠를 만들어왔습니다. 기업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할 때 반드시 고려해야 할 것들과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브랜드를 직접 운영하거나, 회사에서 브랜드의 콘텐츠를 담당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회사에 믿을 만한 사수가 없는 분]
대부분 업무를 회사 선배를 통해 배우게 됩니다. 하지만 회사에 모두 좋은 선배가 있는 건 아니죠. 게다가 유능한 선배가 꼭 잘 가르쳐 주는 것도 아닙니다.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에서는 9년 동안 다양한 외주 브랜드 콘텐츠를 제작해온 컨셉진의 김경희 편집장이 여러분의 사수가 되어 실무처럼 과제를 드리고 보완점을 피드백 해드립니다.
다른 곳과 무엇이 다른가요?
4년 동안 에디터 캠프 (구 에디터스쿨)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 1,500 여명의 수강생과 함께하며 깨달은 게 있습니다. 좋은 내용을 잘 전달하는 것만큼이나 과제를 통해 수강생분들이 직접 실행해보며 개선점을 깨닫는 게 훨씬 더 많은 걸 배울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에디터 캠프와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 모두 교육과 함께 매주 과제를 드리고 작성한 과제를 1:1로 피드백 해드리는 과정을 통해 단순히 듣고 잊혀지는 강의가 아닌 몸에 익히는 강의라는 점이 다른 곳과 다릅니다.
[현직 에디터의 업무를 그대로, 과제와 실습 중심!]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는 앉아서 듣기만 하는 수업이 아닙니다. 매주 이론 교육 후 수강생분들에게는 하나의 실습 과제가 주어집니다. 수강생 분들은 배운 걸 바탕으로 한 주 동안 과제를 작성해 제출하게 됩니다. 그냥 듣는 것과 해보는 것은 천지차이입니다. 매주 강의를 듣고 현직 에디터의 실무처럼 직접 과제를 수행해보세요.
[수많은 브랜드와 협업 경험을 가진 전문가의 교육]
2012년 창간한 컨셉진은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루소, 닥터포헤어, 한화 라이프플러스, 인테이크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콘텐츠를 만들어 왔습니다. 이 작업들을 직접 기획하고 진행한 김경희 편집장이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및 제작시 꼭 필요한 노하우와 기본기를 가르쳐 드립니다.
5주 동안 무엇을 하면 되나요?
STEP 1 5주간 매주 수업 참여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 오프라인 강의는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합정역 도보 3분)에 위치한 컨셉진 사무실에서 진행합니다. 수강 신청 시 *[강의 일정]을 확인하고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해주세요. 개강 날짜를 기준으로 5주 동안 매주 같은 시간에 수업을 듣게 됩니다. 모집 인원이 채워지면 강의는 마감됩니다.
[3기 강의 일정]
선택1. 수요일 오전 11시 시작반
2022년 4월 20일 개강, 총 5주 (4월 20일, 4월 27일, 5월 4일, 5월 11일, 5월 18일 /오전 11시 ~ 13시 30분 강의)
선택2. 수요일 오후 19시 30분 시작반
2022년 4월 20일 개강, 총 5주 (4월 20일, 4월 27일, 5월 4일, 5월 11일, 5월 18일/오후 19시 30분 ~ 22시 강의)
* 수업 시간은 매주 2시간 30분 내외입니다.
STEP 2 매주 과제 수행 및 피드백 확인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는 앉아서 듣기만 하는 수업이 아닙니다. 매주 에디터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실습 과제가 주어집니다. 제출한 과제는 김경희 편집장이 컨펌하고 보완점을 피드백 합니다. 이 과정에서 에디터 및 콘텐츠 기획자로서 자신이 가진 강점과 부족한 점을 확인해보세요!
STEP 3 출석과 과제 80% 참여 시 수료증 수령
출석과 과제를 80% 이상 참여한 것이 인정될 때, 본인의 이름과 수료 일자가 적힌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 수료증을 전달합니다.
[커리큘럼]
1주차 / 브랜디드 콘텐츠 강의
1.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사례
2. 블로그용(웹 스크롤형) 콘텐츠 기획안 만드는 법
과제 미션캠프가 선정한 브랜드 A의 제품으로 블로그 콘텐츠 기획안 만들기
2주차 / A 브랜드 블로그 콘텐츠 기획
1. 1주차 과제(브랜드 A의 블로그 콘텐츠 기획안) 공유 및 피드백
2. 콘텐츠별 진행 방법 안내
과제 미션캠프가 선정한 브랜드 B의 제품으로 블로그 콘텐츠 기획안 만들기
3주차 / B 브랜드 블로그 콘텐츠 기획
1. 2주차 과제(브랜드 B의 블로그 콘텐츠 기획안) 공유 및 피드백
2. 콘텐츠별 진행 방법 안내
3. 인스타그램용 콘텐츠 기획안 만드는 법
과제 미션캠프가 선정한 브랜드 C의 제품으로 인스타그램 콘텐츠 기획안 만들기
4주차 / C 브랜드 인스타그램 콘텐츠 기획
1. 3주차 과제(브랜드 C의 인스타그램 콘텐츠 기획안) 공유 및 피드백
2. 콘텐츠별 진행 방법 안내
과제 미션캠프가 선정한 브랜드 D의 제품으로 인스타그램 콘텐츠 기획안 만들기
5주차 / D 브랜드 인스타그램 콘텐츠 기획
1. 4주차 과제(브랜드 D의 인스타그램 콘텐츠 기획안) 공유 및 피드백
2. 콘텐츠별 진행 방법 안내
3.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관련 Q&A
누가 진행하나요?
캠프 리더 [김경희 편집장]
안녕하세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컨셉진>의 편집장 김경희입니다.
대학교를 다니며 잡지사 취업이라는 비슷한 꿈을 가진 친구들을 모아 매거진 '브레이크 매거진'을 창간했습니다. 졸업 후 패션 잡지사의 어시스턴트와 에디터를 경험하며, 콘텐츠를 통해 일상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 싶다는 마음을 갖게 되었죠. 이후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컨셉진'을 창간하고, 현재까지 9년 동안 96호의 매거진, 총 30만 부를 발행해 오고 있습니다.
컨셉진 김경희편집장 프로필
2012 ~ 현재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컨셉진' 창간 및 발행
2010 ~ 2012 브레이크 매거진 창간 및 발행
2016 ~ 2017 이니스프리 브랜드 웹진 '매거진 이니' 제작 총괄
2016 ~ 2017 인테이크 브랜드 매거진 '인테이크' 제작 총괄
2018 씨케이코퍼레이션즈 '루소 10주년 브랜드북' 제작 총괄
2018 ~ 2019 한화 금융 라이프플러스 인터뷰 영상 제작 총괄
2018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 콘텐츠 특강
2018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콘텐츠 기획 및 구성' 특강
2018 MBC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 게스트
2019 ~ 2020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브랜드 데이트 기획 및 제작 총괄
2021 네이버 인플루언서 센터 특강 '팬을 부르는 콘텐츠 제작법'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 미리보기
[강의]
강의는 합정에 위치한 컨셉진 사무실에서 진행됩니다. 강의 1주일 전에 강의 장소와 안내를 문자로 드립니다.
[수료증]
출석과 과제를 80% 이상 참여한 것이 인정될 때, 본인의 이름과 수료 일자가 적힌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 수료증을 전달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Q. 에디터 캠프와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는 무엇이 다른가요?
A. 에디터 캠프는 콘텐츠 기획, 글쓰기, 촬영, 인터뷰 등 에디터로서 갖춰야 할 기본기를 다룹니다.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는 기본기보다는 실무에서 가장 필요한 능력인 브랜드나 제품의 매력 포인트를 찾고 소비자가 관심 있게 볼 수 있도록 구성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집중적으로 배웁니다.
Q. 에디터라는 직업을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될까요?
A. 에디터는 자신만의 관점으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사람입니다. 명함에 에디터라는 직함이 적혀있지 않더라도,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이라면 모두 에디터라고 할 수 있죠. 현재 직장 내에서 기업 콘텐츠를 만들고 계신 분이나 사이드프로젝트로 나만의 콘텐츠를 제작하길 원하는 분에게도 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Q. 과제 피드백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5주 과정 중 1~4주는 매주 과제가 있습니다. 강의가 끝난 후 배운 것을 활용하여 그 다음주 수업 전까지 과제를 수행하여 메일로 제출하시면 다음 수업 시간에 피드백 드리고 있습니다. 공개 피드백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비공개 피드백을 요청하시면 메일로 피드백 전달드립니다.
Q. 에디터 캠프를 수강해야만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를 들을 수 있나요?
A.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에서는 브랜드와 그 브랜드 제품의 포인트를 찾아내 매력적으로 소개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고 기획해보는 수업입니다. 에디터 캠프에서 배우는 내용과 상관 없이, 본 강의에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하는 방법'에 대해 따로 강의한 뒤 과제를 드릴 예정이기 때문에, 에디터 캠프를 수강하지 않고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를 들으셔도 상관 없습니다.
강의일 기준
개강 이틀 전 : 전액 환불
강의 시간이 1/3 지나기 전 : 수강료의 2/3 해당 금액
강의 시간이 1/2 지나기 전 : 수강료의 1/2 해당 금액
강의 시간이 1/2 경과 후 : 환불 불가능
환불 방법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주문 조회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오른쪽 하단 채팅 상담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환불 일정
환불은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5일 이내 처리드리고 있습니다.
피해 보상 규정
소비자 피해 보상의 분쟁 처리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피해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보증조건 및 품질보증 기준은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피해를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제작사 사정에 따라 품절, 참여 인원 미달 등의 사유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님께 별도로 연락하여 고지드립니다.
무엇을 하는 캠프인가요?
우리는 '새로운 나'를 찾기 위한 프로젝트를 '캠프'라고 표현합니다.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는 브랜드의 이야기를 매력적으로 전하는 '브랜디드 콘텐츠'를 만드는 다양한 방법을 배우고 실제로 기획안을 만들고 실무처럼 피드백을 받아보는 강의입니다.
자사 브랜드의 이야기, 제품을 매력적인 콘텐츠로 제작하여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에디터, 마케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는 왜 만들어졌나요?
2012년 창간한 컨셉진을 9년 동안 발행하며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롯데칠성음료, 한화 라이프플러스, 닥터포헤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콘텐츠를 만드는 일을 해왔습니다. 그들의 공통된 고민은 '자신들의 이야기를 소비자가 관심 있게 봐주는 것'이었죠.
사실 브랜드의 이야기를 소비자가 관심 있게 보는 건 쉬운 일은 아닙니다. 세상엔 너무나 많은 정보가 넘치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그걸 가능하게 하는 게 에디터의 진짜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에디터에게는 브랜드의 언어를 소비자의 언어로 전하는 통역 능력이 필요합니다. 이걸 통해 매력적인 브랜디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9년 동안 컨셉진을 발행하며 많은 브랜드의 외주 작업을 진행해왔습니다. 화장품, 음료수, 금융상품, 샴푸, 간편식 등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를 매력적으로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고민했던 과정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이번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를 통해 전하려 합니다.
어떤 사람에게 추천하나요?
[에디터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하고 싶은 분]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는 건 쉽습니다. 하지만 직업으로서 에디터는 내가 원하는 것만 이야기할 수 없죠. 타 브랜드와 제품의 포인트를 찾고 그걸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법을 배워야 에디터로서 제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자사 브랜드의 이야기를 제대로 전하고 싶은 분]
기업의 홍보 콘텐츠는 기업이 하고 싶은 이야기와 고객이 듣고 싶은 이야기 사이의 균형이 필요합니다. 저희는 그동안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롯데칠성음료, 한화, 루소, 닥터포헤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콘텐츠를 만들어왔습니다. 기업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할 때 반드시 고려해야 할 것들과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브랜드를 직접 운영하거나, 회사에서 브랜드의 콘텐츠를 담당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회사에 믿을 만한 사수가 없는 분]
대부분 업무를 회사 선배를 통해 배우게 됩니다. 하지만 회사에 모두 좋은 선배가 있는 건 아니죠. 게다가 유능한 선배가 꼭 잘 가르쳐 주는 것도 아닙니다.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에서는 9년 동안 다양한 외주 브랜드 콘텐츠를 제작해온 컨셉진의 김경희 편집장이 여러분의 사수가 되어 실무처럼 과제를 드리고 보완점을 피드백 해드립니다.
다른 곳과 무엇이 다른가요?
4년 동안 에디터 캠프 (구 에디터스쿨)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 1,500 여명의 수강생과 함께하며 깨달은 게 있습니다. 좋은 내용을 잘 전달하는 것만큼이나 과제를 통해 수강생분들이 직접 실행해보며 개선점을 깨닫는 게 훨씬 더 많은 걸 배울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에디터 캠프와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 모두 교육과 함께 매주 과제를 드리고 작성한 과제를 1:1로 피드백 해드리는 과정을 통해 단순히 듣고 잊혀지는 강의가 아닌 몸에 익히는 강의라는 점이 다른 곳과 다릅니다.
[현직 에디터의 업무를 그대로, 과제와 실습 중심!]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는 앉아서 듣기만 하는 수업이 아닙니다. 매주 이론 교육 후 수강생분들에게는 하나의 실습 과제가 주어집니다. 수강생 분들은 배운 걸 바탕으로 한 주 동안 과제를 작성해 제출하게 됩니다. 그냥 듣는 것과 해보는 것은 천지차이입니다. 매주 강의를 듣고 현직 에디터의 실무처럼 직접 과제를 수행해보세요.
[수많은 브랜드와 협업 경험을 가진 전문가의 교육]
2012년 창간한 컨셉진은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루소, 닥터포헤어, 한화 라이프플러스, 인테이크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콘텐츠를 만들어 왔습니다. 이 작업들을 직접 기획하고 진행한 김경희 편집장이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및 제작시 꼭 필요한 노하우와 기본기를 가르쳐 드립니다.
5주 동안 무엇을 하면 되나요?
STEP 1 5주간 매주 수업 참여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 오프라인 강의는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합정역 도보 3분)에 위치한 컨셉진 사무실에서 진행합니다. 수강 신청 시 *[강의 일정]을 확인하고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해주세요. 개강 날짜를 기준으로 5주 동안 매주 같은 시간에 수업을 듣게 됩니다. 모집 인원이 채워지면 강의는 마감됩니다.
[3기 강의 일정]
선택1. 수요일 오전 11시 시작반
2022년 4월 20일 개강, 총 5주 (4월 20일, 4월 27일, 5월 4일, 5월 11일, 5월 18일 /오전 11시 ~ 13시 30분 강의)
선택2. 수요일 오후 19시 30분 시작반
2022년 4월 20일 개강, 총 5주 (4월 20일, 4월 27일, 5월 4일, 5월 11일, 5월 18일/오후 19시 30분 ~ 22시 강의)
* 수업 시간은 매주 2시간 30분 내외입니다.
STEP 2 매주 과제 수행 및 피드백 확인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는 앉아서 듣기만 하는 수업이 아닙니다. 매주 에디터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실습 과제가 주어집니다. 제출한 과제는 김경희 편집장이 컨펌하고 보완점을 피드백 합니다. 이 과정에서 에디터 및 콘텐츠 기획자로서 자신이 가진 강점과 부족한 점을 확인해보세요!
STEP 3 출석과 과제 80% 참여 시 수료증 수령
출석과 과제를 80% 이상 참여한 것이 인정될 때, 본인의 이름과 수료 일자가 적힌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 수료증을 전달합니다.
[커리큘럼]
1주차 / 브랜디드 콘텐츠 강의
1.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사례
2. 블로그용(웹 스크롤형) 콘텐츠 기획안 만드는 법
과제 미션캠프가 선정한 브랜드 A의 제품으로 블로그 콘텐츠 기획안 만들기
2주차 / A 브랜드 블로그 콘텐츠 기획
1. 1주차 과제(브랜드 A의 블로그 콘텐츠 기획안) 공유 및 피드백
2. 콘텐츠별 진행 방법 안내
과제 미션캠프가 선정한 브랜드 B의 제품으로 블로그 콘텐츠 기획안 만들기
3주차 / B 브랜드 블로그 콘텐츠 기획
1. 2주차 과제(브랜드 B의 블로그 콘텐츠 기획안) 공유 및 피드백
2. 콘텐츠별 진행 방법 안내
3. 인스타그램용 콘텐츠 기획안 만드는 법
과제 미션캠프가 선정한 브랜드 C의 제품으로 인스타그램 콘텐츠 기획안 만들기
4주차 / C 브랜드 인스타그램 콘텐츠 기획
1. 3주차 과제(브랜드 C의 인스타그램 콘텐츠 기획안) 공유 및 피드백
2. 콘텐츠별 진행 방법 안내
과제 미션캠프가 선정한 브랜드 D의 제품으로 인스타그램 콘텐츠 기획안 만들기
5주차 / D 브랜드 인스타그램 콘텐츠 기획
1. 4주차 과제(브랜드 D의 인스타그램 콘텐츠 기획안) 공유 및 피드백
2. 콘텐츠별 진행 방법 안내
3.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관련 Q&A
누가 진행하나요?
캠프 리더 [김경희 편집장]
안녕하세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컨셉진>의 편집장 김경희입니다.
대학교를 다니며 잡지사 취업이라는 비슷한 꿈을 가진 친구들을 모아 매거진 '브레이크 매거진'을 창간했습니다. 졸업 후 패션 잡지사의 어시스턴트와 에디터를 경험하며, 콘텐츠를 통해 일상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 싶다는 마음을 갖게 되었죠. 이후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컨셉진'을 창간하고, 현재까지 9년 동안 96호의 매거진, 총 30만 부를 발행해 오고 있습니다.
컨셉진 김경희편집장 프로필
2012 ~ 현재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컨셉진' 창간 및 발행
2010 ~ 2012 브레이크 매거진 창간 및 발행
2016 ~ 2017 이니스프리 브랜드 웹진 '매거진 이니' 제작 총괄
2016 ~ 2017 인테이크 브랜드 매거진 '인테이크' 제작 총괄
2018 씨케이코퍼레이션즈 '루소 10주년 브랜드북' 제작 총괄
2018 ~ 2019 한화 금융 라이프플러스 인터뷰 영상 제작 총괄
2018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 콘텐츠 특강
2018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콘텐츠 기획 및 구성' 특강
2018 MBC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 게스트
2019 ~ 2020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브랜드 데이트 기획 및 제작 총괄
2021 네이버 인플루언서 센터 특강 '팬을 부르는 콘텐츠 제작법'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 미리보기
[강의]
강의는 합정에 위치한 컨셉진 사무실에서 진행됩니다. 강의 1주일 전에 강의 장소와 안내를 문자로 드립니다.
[수료증]
출석과 과제를 80% 이상 참여한 것이 인정될 때, 본인의 이름과 수료 일자가 적힌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 수료증을 전달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Q. 에디터 캠프와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는 무엇이 다른가요?
A. 에디터 캠프는 콘텐츠 기획, 글쓰기, 촬영, 인터뷰 등 에디터로서 갖춰야 할 기본기를 다룹니다.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는 기본기보다는 실무에서 가장 필요한 능력인 브랜드나 제품의 매력 포인트를 찾고 소비자가 관심 있게 볼 수 있도록 구성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집중적으로 배웁니다.
Q. 에디터라는 직업을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될까요?
A. 에디터는 자신만의 관점으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사람입니다. 명함에 에디터라는 직함이 적혀있지 않더라도,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이라면 모두 에디터라고 할 수 있죠. 현재 직장 내에서 기업 콘텐츠를 만들고 계신 분이나 사이드프로젝트로 나만의 콘텐츠를 제작하길 원하는 분에게도 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Q. 과제 피드백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5주 과정 중 1~4주는 매주 과제가 있습니다. 강의가 끝난 후 배운 것을 활용하여 그 다음주 수업 전까지 과제를 수행하여 메일로 제출하시면 다음 수업 시간에 피드백 드리고 있습니다. 공개 피드백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비공개 피드백을 요청하시면 메일로 피드백 전달드립니다.
Q. 에디터 캠프를 수강해야만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를 들을 수 있나요?
A.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에서는 브랜드와 그 브랜드 제품의 포인트를 찾아내 매력적으로 소개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고 기획해보는 수업입니다. 에디터 캠프에서 배우는 내용과 상관 없이, 본 강의에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하는 방법'에 대해 따로 강의한 뒤 과제를 드릴 예정이기 때문에, 에디터 캠프를 수강하지 않고 브랜디드 콘텐츠 캠프를 들으셔도 상관 없습니다.
강의일 기준
개강 이틀 전 : 전액 환불
강의 시간이 1/3 지나기 전 : 수강료의 2/3 해당 금액
강의 시간이 1/2 지나기 전 : 수강료의 1/2 해당 금액
강의 시간이 1/2 경과 후 : 환불 불가능
환불 방법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주문 조회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오른쪽 하단 채팅 상담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환불 일정
환불은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5일 이내 처리드리고 있습니다.
피해 보상 규정
소비자 피해 보상의 분쟁 처리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피해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보증조건 및 품질보증 기준은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피해를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제작사 사정에 따라 품절, 참여 인원 미달 등의 사유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님께 별도로 연락하여 고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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